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격표/기아

기아 셀토스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과 가격, 선택 옵션 등 KIA의 소형 SUV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아 셀토스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과 가격, 선택 옵션 등 KIA의 소형 SUV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의 가격과 옵션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기아의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차에서 2019년에 출시한 소형 SUV입니다. 최근 소형 SUV의 인기가 높은만큼 셀토스에 대해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듯합니다. 

 셀토스는 차량의 디자인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셀토스를 구입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색상과 휠 크기, 엔진 그리고 트림에 따른 옵션과 가격을 알아보고 마지막에는 셀토스의 가격표 파일을 올려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여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자, 본격적으로 기아의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셀토스 어떤 색상이 좋을까?

 셀토스는 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는 차량인 만큼 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셀토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기아 셀토스 어떤 색상이 좋을까?

 셀토스의 외장 색상은 단색 6종, 투톤 2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색은 체리 블랙, 스노 화이트 펄, 스틸 그레이, 그래비티 그레이, 마스 오렌지, 다크 오션블루가 있고, 투톤은 체리 블랙+클리어 화이트, 체리 블랙+그래비티 그레이가 있습니다.

 내장 색상은 블랙과 플럼, 그레이, 브라운 등 네 가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각 색상은 차량의 트림과 옵션에 따라 선택할 수 없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관심 있는 색상과 트림으로 조합할 수 있는지 위의 표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아 셀토스 원톤 색상_체리 블랙, 스노우 화이트 펄, 스틸 그레이
기아 셀토스 원톤 색상_그래비티 그레이, 마스오렌지, 다크 오션 블루
기아 셀토스 투톤 색상_체리 블랙+클리어 화이트, 체리 블랙+그래비티 그레이

 셀토스의 각 외장 색상에 대한 차량 이미지는 위에서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리 블랙+클리어 화이트가 제일 예뻐 보이네요.

 

기아 셀토스는 어떤 엔진을 사용하고 있나요?

기아 셀토스는 어떤 엔진을 사용하고 있나요?

 셀토스는 구동 방식에 따라 2가지 모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6 가솔린 터보와 1.6 디젤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 제원은 어떻게 되나? 여기서 확인하세요!

기아 셀토스 제원은 어떻게 되나?

 셀토스는 전장 4,375mm, 전폭 1,800mm, 전고는 16인치 휠을 사용할 경우 1,600mm, 17인치와 18인치 휠을 사용할 경우 1,605mm입니다. 축거는 2,630mm, 윤거 전은 16인치는 1,575mm, 17인치는 1,563mm, 18인치는 1,560mm입니다. 윤거 후는 2WD의 16인치는 1,584mm, 17인치는 1,572mm, 18인치는 1,568m이며, 4WD의 16인치는 1,587mm, 17인치는 1,575mm, 18인치는 1,571mm입니다.

 

기아 셀토스 트림에 따른 가격 및 옵션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셀토스는 4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트림으로 트렌디, 다음은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그리고 그래비티 등이 있습니다. 각 트림에는 가솔린과 디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트림별 구성품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셀토스 트렌디 구성품과 가격

 셀토스의 가장 낮은 트림인 트렌디입니다. 셀토스는 트렌디 1.6 가솔린 터보 모델을 기본으로 사양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렌디 가솔린의 구성품은 위의 표에서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판매 가격은 1,970만 원으로 개별 소비세 3.5%를 제외하면 1,934만 원입니다.

 1.6 디젤 모델의 경우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의 구성품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스마트스트림 D1.6 엔진과 고급형 ISG, 윈드실드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 PTC 보조 히터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판매 가격은 2,181만 원으로 3.5% 개별 소비세를 제외한 가격은 2,141만 원입니다.

 트렌디 트림에서는 컨비니언스와 10.25인치 UVO 팩,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선택 옵션에 대한 가격은 위의 표를 확인해주세요.

기아 셀토스 프레스티지 구성품과 가격

 다음은 프레스티지 트림입니다. 1.6 가솔린 터보의 경우 판매 가격은 2,290만 원으로 개별 소비세 3.5%를 제외하면 2,248만 원입니다. 해당 트림의 경우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 구성품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전방 주차거리 경고와 17인치 타이어와 휠, 시그니처 LED 라이팅 그릴,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크롬 테일게이트 가나쉬, 크롬 비어 범퍼 가나쉬, 가죽 스티어링 휠, 가죽 변속기 노브, LED 실내등, 슬라이딩 선바이저, 헤어라인 패턴 크래쉬패드 가니쉬, 블랙 하이그로시 콘솔, 어퍼 커버, 인조가죽 슬라이딩 센터 콘솔 암레스트, 인조가죽시트, 1열 열선시트, 1열 통풍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1.6 디젤 모델의 판매 가격은 2,501만 원으로 개별 소비세를 제외하면 2,455만 원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트지에서 제공하는 옵션과 함께 스마트스트림 D1.6 엔진, 고급형 ISG, 윈드실드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 PTC 보조 히터가 제공됩니다.

기아 셀토스 시그니처, 그래비티 구성품과 가격

 다음은 시그니처 트림입니다. 1.6 가솔린 터보의 경우 판매 가격은 2,500만 원으로 개별 소비세를 제외하면 2,454만 원입니다. 구성품은 1.6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옵션을 기존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18인치 타이어 세트와 LED 헤드램프, 프런트 LED 턴 시그널 램프, LED 포그램프,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그롬 벨트라인, 몰딩, 크롬 아웃사이드 모어 핸들, 루프랙, 샤크핀 안테나, 블랙 인테리어와 플럼 인테리어 중 선택할 수 있고, 인조가죽 감싸기,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운전석 파워시트, 운전석 전동식 허리 지지대, 2열 열선시트와 센터 암레스트,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과 후방 모니터, 2열 에어벤트, 1열/2열 센터 USB 단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시그니처 트림의 디젤 모델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래비티 트림의 가솔린 터보 모델의 판매가는 2,575만 원이고 개별 소비세를 제외하면 2,528만 원입니다. 시그니처 트림에서 제공하는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그래비티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18인치 타이어와 블랙 전면가공 휠, 메탈릭 실버 칼라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와 도어 가니쉬, 그레이 인테리어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그래비티 트림의 디젤 모델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기아 셀토스 휠 모양

 셀토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16인치와 17인치, 18인치 휠의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하는데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선택 옵션 목록과 세부 사양

 각 트림에 따른 선택 옵션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선택 옵션에 대한 세부 사양을 확인해보세요. 선택 옵션은 차량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양들이 있으니 여러분이 필요한 옵션을 선택해 놓아 보시기 바랍니다. 필요 없는 옵션을 넣으면 가격이 비싸지니 필요한 것만 넣으셔야 합니다.

선택 옵션 목록과 세부 사양
선택 옵션 목록과 세부 사양

 

여기서 KIA 셀토스 가격표 다운로드하세요!

price_seltos.pdf
3.72MB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K8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세부 사양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아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구입하세요!  최근 전기차 등 신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자연스럽게 내연기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모하비 2021 더 마스터 가격과 옵션, 색상 그리고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1 모하비 가격

기아 모하비를 합리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은?  기아차의 모하비는 상당히 매력적인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트렌드인 RV 차량으로 큰 편에 속하는 차량인데요. 최근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스타리아 가격 및 제원, 색상, 트림, 옵션 등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자!

그동안의 스타렉스는 잊어라!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스타리아!  한국의 승합차는 현대차의 스타렉스와 기아차의 카니발이 거의 독보적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카니발이 새로운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EV6 가격과 사전예약 일정 및 절차, 혜택, EV6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 기아차 홈페이지 바

세계적 흐름에 기아차도 올라타다!  2020년부터 테슬라로부터 시작된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 완성차 업체들이 주름잡고 있던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뒤엎어버리고 있습니다. 완성차 업체

car-together.tistory.com

 

2021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다운로드 (색상과 디자인, 옵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기서 제네시스 GV70 가격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현대 자동차에서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따로 떨어져 나오면서 출시되는 모델마다 유독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아이오닉 5 사전예약 가격표와 트림별 옵션과 선택 품목 그리고 외장과 내장의 색상에 대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현대 자동차의 새로운 전기차, 아이오닉 5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자동차 산업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 휘발유나 디젤을 이용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색상 및 가격표, 제원, 트림별 옵션 세부 항목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의 준중형 SUV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격 확인해보세요!  최근 현대차에서는 많은 종류의 SUV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세단을 주로 출시하던 현대차에서 최근 트렌드에 맞춰 SUV를

car-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