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격표/현대

[현대]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색상 및 가격표, 제원, 트림별 옵션 세부 항목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의 준중형 SUV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격 확인해보세요!

 최근 현대차에서는 많은 종류의 SUV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세단을 주로 출시하던 현대차에서 최근 트렌드에 맞춰 SUV를 대거 출시하고 있는 것을 보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투싼은 정말 오래전부터 현대의 준중형 SUV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투싼이라는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친숙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할 것입니다.

 오늘은 현대차의 준중형 SUV인 투싼의 2021년형 하이브리드의 색상과 트림별 옵션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SUV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투산 2021년형 하이브리드 색상에 대해 알아보자!

1. 외관 색상

투산 2021년형 하이브리드 외관 색상

 현재 투싼의 외관 색상은 6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리미 화이트 펄, 쉬머링 실버 메탈릭, 티탄 그레이 메탈릭, 아마존 그레이 메탈릭, 팬텀 블랙 펄, 크림슨 레드 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눈에 확 튀는 크림슨 레드를 제외한다면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등 아주 무난한 색상으로 보입니다.

2. 내장 가죽 시트 색상과 디자인

2021 투싼 하이브리드 내장 가죽 시트 색상과 디자인

 내장의 가죽 시트 색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장 시트 색상과 디자인에 따라 총 6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가죽 시트 색상은 블랙 원톤, 인디고 원톤, 브라운, 그레이가 있습니다. 블랙 원톤의 경우 일반 디자인과 패턴이 들어간 인조가죽 시트 그리고 가죽 시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디고 원톤 가죽 시트의 경우 아마존 그레이와 크림슨 레드 외장 색상에서는 선택하실 수 없고, 브라운 시트는 크림슨 레드 외장 색상에서는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2021 투싼 하이브리드 제원은?

2021 투싼 하이브리드 제원은?

 투싼은 현대차의 준중형 SUV로 절대 작은 차량이 아닙니다. 투싼의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은 4,630mm이며, 전폭은 1,865mm입니다. 전고는 1,665mm, 축간거리는 2,755mm, 윤거 전은 17인치 휠 장착 시 1,620mm, 18인치일 경우 1,615mm, 윤거 후는 17인치 휠일 경우 1,627mm, 18인치는 1,622mm입니다.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는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1,598cc의 배기량으로 최고 출력 180PS/5,500 rpm, 최대토크 27.0kg*m/1,500-4,500 rpm입니다. 또한 모터의 최고 출력은 44.2kW이며, 모터 최고토크는 264Nm입니다. 시스템 최고출력은 230PS/5,500 rpm입니다.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트림별 옵션과 가격에 대해 여기서 알아보자!

 다음은 투싼 하이브리드의 트림별 옵션 세부 품목과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을 구입할 때 같은 차량이고 하더라도 옵션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내가 원하는 옵션이 들어갔는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모던) 가격 및 옵션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장 낮은 트림은 모던부터 시작합니다. 모던은 세제혜택을 적용하기 전 판매 가격은 3,043만 원입니다. 세제혜택을 적용하면 판매 가격은 2,900만 원까지 떨어집니다. 여기에 개별 소비세 3.5%까지 제외하고 나면 2,857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투싼을 더 좋은 가격에 구입하고 싶다고요? 여기서 견적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모던 트림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옵션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트림의 구성 옵션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모던 트림의 선택 옵션으로는 파노라마 선루프와 멀티미디어 내비 1, 인테리어 디자인 1, 컨비니언스, 익스테리어 1, 현대 스마트센스 등이 있습니다.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가격 및 옵션

 다음은 프리미엄 트림입니다. 프리미엄 트림의 세제혜택 전 판매 가격은 3,273만 원입니다. 세제혜택을 적용하면 3,130만 원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으며, 개별 소비세 3.5%를 제외하면 3.073만 원까지 차량 가격이 떨어집니다. 더 좋은 가격으로 투싼 구입하는 방법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트림은 모던에서 제공하는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18인치 알로이 휠과 컨티넨탈 타이어, 도어 포켓 라이팅(앞), 루프렉, 에어로 타입 와이퍼,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포함), 패드 프린트 디자인(크래쉬패드/도어 센터), 앞좌석 열선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4 way 헤드레스트, 버튼시동과 스마트키, 뒷좌석 에어벤트,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동승석), 전방 주차거리 경고, ECM 룸미러, 하이패스 시스템 등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가격 및 옵션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장 높은 트림은 인스퍼레이션입니다. 인스퍼레이션의 판매 가격은 3,677만 원입니다. 세제혜택을 적용하면 3,534만 원이고, 개별 소비세 3.5%까지 적용하면 3,467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스퍼레이션 트림에서는 전 트림인 프리미엄의 구성 품목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여기에 지능형 안전기술과 외관과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가 옵션이 제공됩니다. 해당 옵션에 대한 품목들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퍼레이션에서 정말 많은 기능과 선택이 적용되니 조금 돈을 들여 좋은 차량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퍼레이션 트림을 선택하실 듯합니다.

 

2021 투싼 하이브리드 패키지 품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2021 투싼 하이브리드 패키지 품목

 각 트림별 선택 옵션으로 제공되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의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 옵션의 경우 추가 비용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불필요한 옵션을 넣을 경우 차량 가격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올라갈 수 있으니 옵셥을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것들만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 Genuine Accessories

 H Genuine Accessories는 편의 및 고급 감성의 상품을 통해 차별화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옵션입니다. 기능적 옵션이라기보다는 디자인과 편의를 위한 옵션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낮은 트림인 모던에서만 LED 라이팅 패키지와 LED 라이팅 패키지, 빌트인 공기청정기 옵션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른 H Genuine Accessories는 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1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카탈로그 다운로드는 여기서!

 오늘은 2021 투싼 하이브리드의 색상과 트림별 옵션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투싼은 현대의 대표적인 준중형 SUV이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과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기능과 성능에 대해서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알아보지 않았습니다. 해당 내용이나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격표를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가격표 파일을 이용해주세요.

tucson-hybrid-catalog.pdf
4.44MB
tucson-hybrid-price.pdf
0.76MB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셀토스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과 가격, 선택 옵션 등 KIA의 소형 SUV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의 가격과 옵션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기아의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차에서 2019년에 출시한 소형 SUV입니다. 최근 소형 SUV의 인기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K8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세부 사양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아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구입하세요!  최근 전기차 등 신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자연스럽게 내연기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스타리아 가격 및 제원, 색상, 트림, 옵션 등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자!

그동안의 스타렉스는 잊어라!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스타리아!  한국의 승합차는 현대차의 스타렉스와 기아차의 카니발이 거의 독보적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카니발이 새로운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모하비 2021 더 마스터 가격과 옵션, 색상 그리고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1 모하비 가격

기아 모하비를 합리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은?  기아차의 모하비는 상당히 매력적인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트렌드인 RV 차량으로 큰 편에 속하는 차량인데요. 최근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car-together.tistory.com

 

2021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다운로드 (색상과 디자인, 옵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기서 제네시스 GV70 가격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현대 자동차에서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따로 떨어져 나오면서 출시되는 모델마다 유독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EV6 가격과 사전예약 일정 및 절차, 혜택, EV6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 기아차 홈페이지 바

세계적 흐름에 기아차도 올라타다!  2020년부터 테슬라로부터 시작된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 완성차 업체들이 주름잡고 있던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뒤엎어버리고 있습니다. 완성차 업체

car-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