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격표/제네시스

2021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다운로드 (색상과 디자인, 옵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기서 제네시스 GV70 가격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현대 자동차에서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따로 떨어져 나오면서 출시되는 모델마다 유독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제네시스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구입하고 싶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이 어느 정도 가격으로 판매되는지 알아야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인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2021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는 그동안 G70, G80, G90 등 세단 모델만 출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GV80을 시작으로 SUV 모델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트렌드가 세단보다는 SUV 차량을 사람들이 더 많이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보이는데요.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많아진다는 것은 환영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2021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은 GV80의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물려받은 차량으로 제네시스라는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관 색상도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가 취향에 받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유광 모델만 출시하고 있는데 무광 색상도 선택할 수 있어 다른 자동차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력을 보이기도 합니다,

2021 제네시스 GV70의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

 비교적 젊은 층을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는 GV70은 내부 색상에서도 젊음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거기에 제네세스라는 고급 차량이 갖춰야 할 부분도 놓치고 있지 않아 젊음과 고급스러움이 잘 어우러져 있는 듯합니다. 내부 색상도 상당히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여러분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외장과 내부의 색상에 대해서는 뒤에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제네시스 GV70

 오늘은 제네시스 GV70에서 선택할 수 있는 외장과 내부의 색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가격과 옵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네시스 GV70의 가격표를 파일로 올려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제네시스 GV70 외장과 내장 색상

 제네시스 GV70의 가격을 알아보기 앞서 선택할 수 있는 외장과 내장 색상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은 정말 다양한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1. 외장 색상

제네시스 GV70 외장과 내장 색상

 제네시스 외장 색상은 유광과 무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자동차 외장이 유광이라 무광은 괜찮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상당히 고급스럽더라고요.

 유광으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우유니 화이트와 세빌 실버, 카본 메탈, 비크 블랙, 카디프 그린, 로열 블루, 마우나 레드, 바로사 버건디 등 총 8가지 색상입니다. 무광 색상은 마테호른 화이트와 멜버른 그레이, 브런즈윅 그린, 바로사 버건디까지 4가지 색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유광과 무광을 순서대로 나열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GV70은 일반 모델과 스포츠 모델로 나눠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모델에서 조금 더 디자인 요소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판매되고 있는 색상은 동일합니다.

2. 내장 색상

제네시스 GV70 내장 색생 (기본)

 스탠더드와 시그니쳐 디자인에서는 제네시스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만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더드 디자인에서는 옵시디언 블랙 모노톤과 옵시디언 블랙/바닐라 베이지 투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에서는 앞에 말씀드린 두 가지 색상과 더불어 오션 웨이브 블루/파인그로브 그린 투톤과 오션 웨이브 블루/하바나 브라운 투톤, 슬레이트 그레이/벨벳 버건디 투톤 등 세 가지 색상을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내장 색생 (스포츠)

 다음은 제네시스 GV70의 스포트 모델의 내장 색상입니다. 스포츠 모델에서도 옵시디언 블랙 모노톤은 동일하게 선택하실 수 있고, 옵시디언 블랙/세비아 레드 투톤과 울트라 마린 블루 모노톤의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사이즈별 휠 디자인

 다음은 제네시스 GV70에서 선택할 수 있는 휠 디자인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에서는 18인치를 시작으로 19인치, 21인치까지 휠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사이즈별 휠 디자인

 18인치에서는 리얼 스틸 그레이 휠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19인칭에서는 다크 하이퍼 실버 휠, 21인치에서는 다크 스퍼터링 휠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19인치와 21인치 휠의 경우 일반 모델과 스포츠 모델에서 다지인이 조금 다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GV70 가격

 제네시스 GV70은 일반적인 현대 자동차를 구입할 때 가격이 책정되는 것과는 조금 다른 과정을 통해 가격이 결정됩니다.

제네시스 GV70 옵션 선택 과정

우선 제네시스 자동차를 구입할 때 제공되는 기본 트림을 선택하고 여기에 필 수 선택 사양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필수 선택 사양은 차량을 구성하는 데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사양으로 엔진과 구동 타입, 외장 컬러, 기본/스포츠, 휠&타이어, 내장 디자인 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여기까지 모두 선택하셨다면 여러분의 취양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옵션 사양인 선택 품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에는 파퓰러 패키지와 개별  옵션, 패키지 옵션, GENUINE PARTS 등이 있습니다.

1. 제네시스 GV70 기본 트림

제네시스 GV70 기본 트림

 가장 먼저 선택되는 제네시스 GV70의 기본 트림입니다. 기본 트림만 하더라도 판매 가격은 4,880만 원으로 개별 소비세 3.5%를 적용할 경우 4,791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 트림에서는 가솔린 2.5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8단 자동변속기와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등  다른 현대 자동차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될만한 사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정확한 품목들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2. 필수 선택 사양

필수 선택 사양

 기본 트림은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없었다면, 필수 선택 사양부터는 여러분의 취양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에 엔진은 가솔린 2.5 터보와 디젤 2.2(250만 원 추가), 가솔린 3.5 터보(950만 원 추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구동 타입은 2WD 후륜이 기본 제공되고 AWD 터레인 모드가 포함된 옵션은 300만 원 추가 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외장 컬러는 기본적으로 메탈릭 컬러로 유광으로 되어 있는데 70만 원 추가 시 무광의 색상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선택 사양 (기본/스포츠)

 기본과 스포츠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기본에서도 휠과 타이어의 종류와 내장 디자인을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추가됩니다. 스포츠 모델에는 스포츠 패키지가 있어 기본 모델보다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옵션과 가격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3. 선택 품목

선택 품목

 다음은 선택 품목입니다. 선택 품목에는 파퓰러 패키지와 개별 옵션, 패키지 옵션 등이 있습니다. 선택 품목은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옵션입니다. 필요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선택 품목 (GENUINE PARTS)

 그리고 GENUINE PARTS라고 하는 옵션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다운로드

 지금까지 제네시스 GV70의 디자인과 색상,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알아본 다양한 정보에 대해 파일 형식으로 가지고 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가격표를 다운로드하여 보시면 좋겠네요.

genesis-gv70-pricelist-kor-202104.pdf
0.90MB

 

제네시스 GV70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혹시 오늘 알아본 정보에서 여러분의 궁금증이 모두 해소되지 않았다고요? 그럼 아래 링크를 통해 제네시스 GV70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해당 차량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견적 문의도 해볼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네시스 GV70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아이오닉 5 사전예약 가격표와 트림별 옵션과 선택 품목 그리고 외장과 내장의 색상에 대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현대 자동차의 새로운 전기차, 아이오닉 5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자동차 산업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 휘발유나 디젤을 이용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색상 및 가격표, 제원, 트림별 옵션 세부 항목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의 준중형 SUV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격 확인해보세요!  최근 현대차에서는 많은 종류의 SUV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세단을 주로 출시하던 현대차에서 최근 트렌드에 맞춰 SUV를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셀토스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과 가격, 선택 옵션 등 KIA의 소형 SUV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의 가격과 옵션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기아의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차에서 2019년에 출시한 소형 SUV입니다. 최근 소형 SUV의 인기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K8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세부 사양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아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구입하세요!  최근 전기차 등 신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자연스럽게 내연기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car-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