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격표/기아

기아 모하비 2021 더 마스터 가격과 옵션, 색상 그리고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1 모하비 가격표 다운로드, 모하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아 모하비 2021 더 마스터 가격과 옵션, 색상 그리고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1 모하비 가격표 다운로드, 모하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아 모하비를 합리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은?

 기아차의 모하비는 상당히 매력적인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트렌드인 RV 차량으로 큰 편에 속하는 차량인데요. 최근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변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모하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여기서 모하비의 트림별 옵션과 함께 판매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여러 매장을 방문하셔서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딜러들의 말만 듣는다면 허구 잡힐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신차를 구입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중고차로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중고차도 여기서 판매 가격을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오늘은 기아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하비의 2021년형 모델의 가격과 함께 트림별 구성 옵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한재 판매되고 있는 2021 모하비의 외장과 내장 색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모하비의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 모하비의 색상에 대해서 여기서 알아보자!

1. 외장 색상

2021 모하비 외장 색상

 현재 2021 모하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외장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위에서 왼쪽에 위치하고 있는 색상은 오로라 블랙펄입니다. 중앙에 있는 색상은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오른쪽에는 스노우 화이트 펄, 아래에서 왼쪽은 스틸 그레이, 오른쪽은 에센스 브라운입니다.

 모하비는 비교적 큰 차량이라 그런지 어둡고 무거운 색상이 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은 생각으로도 모하비는 밝은 색상보다는 어두운 색상이 더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2. 내장 색상

2021 모하비 내장 색상

 다음은 모하비의 내장 색상입니다. 내장 색상은 총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블랙 인테리어와 중앙에 새들 브라운 인테리어, 오른쪽은 그레이 인테리어입니다. 3가지 내장 인테리어는 가죽시트와 퀼팅 나파 가죽시트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모하비는 모든 트림에서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량에서는 트림에 따라 선택할 수 없는 색상도 존재하는데 모하비는 비교적 선택에 있어 자유로운 편입니다.

 

2021 모하비 제원과 엔진 성능, 연비는?

 다음은 모하비의 크기를 알아볼 수 있는 제원과 함께 엔진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 모하비 제원

 2021 모하비의 전장은 4,930mm이며 전폭은 1,920mm입니다. 전고는 1,790mm, 축거는 2,895mm, 윤거 전은 1,614mm, 윤거 후는 1,624mm입니다.

2021 모하비 엔진 및 브레이크, 서스펜션

 2021 모하비에는 3.0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엔진은 2,959cc의 배기량과 최고 출력 260ps/3,800 rpm, 최고 토크 57.1 kgf*m/1,500~3,000 rp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타이어의 휠은 18인치와 20인치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고, 브레이크는 전후 모두 벤틸레이티드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전방에는 더블 위시본, 후방에는 멀티링크로 되어 있습니다.

2021 모하비 공인 연비

 모하비는 몇 인승인지, 타이어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조금씩 공인 연비의 차이는 보이지만 대체적으로 복합연비는 9.2~9.4km/L이며, 도심 연비는 8.2~8.3km/L, 고속도로에서는 10.8~11.0km/L입니다.

 

2021 모하비 가격 및 옵션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본격적으로 2021 모하비의 트림별 판매 가격과 구성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 모하비 가격 및 옵션

 모하비는 3가지 트림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플래티넘과 마스터즈 그리고 가장 고가인 그래비티로 트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하비는 5인승 모델을 기본으로 가격과 옵션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6인승과 7인승 모델을 구입하고자 하신다면 5인승에서 트림을 결정하시고 선택 옵션으로 6인승 또는 7인승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하비 5인승의 플래티넘 트림의 판매 가격은 4,960만 원이며, 마스터즈는 5,385만 원, 그래비티는 5,800만 원입니다. 개별 소비세 3.5%를 제외한다면 각각 4,869만 원, 5,286만 원, 5,694만 원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 옵션으로는 플래티넘 트림의 구성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트림이 올라가면서 추가적인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넘의 구성 옵션은 위의 표에서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마스터즈 옵션은 플래티넘에서 20인치 타이어와 슈퍼비전 클러스터, 도어 센터트림 인조가죽 감싸기, 입체 패턴 앰비언트 라이트, 메탈 도어스커프, 퀄링 나파 가죽시트,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이지 억세스 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래비티 트림은 마스터즈 트림의 구성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그래비티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타이어와 블랙 알로이 휠, 알칸타라 인테리어와 1열 도어 앰비언트 라이트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더 정확한 트림별 옵션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 모하비 선택옵션 가격

 2021 모하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선택 옵션에는 6인승과 7인승, 드라이브 와이즈, 렉시콘 팩, 헤드업 디스플레이, 선루프, 20인치 스퍼터링 휠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옵션을 추가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정확한 비용은 위의 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렉시콘 팩의 경우 플래티넘 트림에서는 선택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 모하비 선택옵션 세부사양

 각 선택 옵션에는 어떤 구성 요소가 들어가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구성 요소를 정확히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것만 추가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하비를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2021 모하비 가격표 다운로드는 여기서!

지금까지 2021 모하비의 가격과 옵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나 파일로 가지고 있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모하비 가격표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price_mohave.pdf
4.63MB

 

2021 모하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까지 살펴봤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궁금증이 해소되지 않으셨다고요? 그럼 모하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차량에 대한 견적과 시승 신청도 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하비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로 남겨뒀으니 링크를 클릭해 편하게 접속해보세요!

2021 모하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및 제원, 색상, 트림, 옵션 등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자!

그동안의 스타렉스는 잊어라!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스타리아!  한국의 승합차는 현대차의 스타렉스와 기아차의 카니발이 거의 독보적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카니발이 새로운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투싼 2021년형 하이브리드 색상 및 가격표, 제원, 트림별 옵션 세부 항목 알아보자!

여기서 현대의 준중형 SUV 투싼 하이브리드의 가격 확인해보세요!  최근 현대차에서는 많은 종류의 SUV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세단을 주로 출시하던 현대차에서 최근 트렌드에 맞춰 SUV를

car-together.tistory.com

 

2021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다운로드 (색상과 디자인, 옵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기서 제네시스 GV70 가격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현대 자동차에서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따로 떨어져 나오면서 출시되는 모델마다 유독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car-together.tistory.com

 

[현대] 아이오닉 5 사전예약 가격표와 트림별 옵션과 선택 품목 그리고 외장과 내장의 색상에 대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현대 자동차의 새로운 전기차, 아이오닉 5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자동차 산업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 휘발유나 디젤을 이용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셀토스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과 가격, 선택 옵션 등 KIA의 소형 SUV에 대해서 알아보자!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의 가격과 옵션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기아의 셀토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차에서 2019년에 출시한 소형 SUV입니다. 최근 소형 SUV의 인기

car-together.tistory.com

 

기아 K8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세부 사양에 대해 알아보세요! 기아

여기서 기아 K8 가격과 옵션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구입하세요!  최근 전기차 등 신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자연스럽게 내연기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car-together.tistory.com